Enter

재결합 B.A.P, 선공개곡 '빛바랜 날들 이젠 잊고 다 안녕' 공개

2024-07-17 14:24

그룹 비에이피(B.A.P)의 멤버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이 팬들을 위한 새로운 곡을 공개했다. 

 

선공개 싱글 '빛바랜 날들 이젠 잊고 다 안녕'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해당 곡은 그들의 첫 EP '커튼 콜'의 선공개 곡으로, 록 장르의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며 희망적인 가사가 담겨 있어 팬들과 공감을 끌어낸다.

 

작사와 작곡은 리더 방용국이 담당하여 진정성을 높였다.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의 다시 돌아온 그룹 활동은 매우 기대되며, 그들의 음색 케미와 함께 첫 EP 발매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이들은 '커튼 콜'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반영한 앨범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앨범은 B.A.P의 '에고' 이후 약 6년 반 만에 발매되며, 타이틀곡 '곤(Gone)'은 더욱 강화된 퍼포먼스와 팀워크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은 '2024 더 라스트 팬콘 '커튼 콜''을 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개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오랜만의 컴백으로 인해 큰 관심을 받는 B.A.P 출신 네 멤버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HOT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