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뉴진스, '하이브의 부당 대우 폭로' 및 '민희진 대표 복귀 요구'
2024-09-12 12:39
그룹 뉴진스가 어도어의 민희진 전 대표 해임 이후 불안감을 드러내며 긴급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하이브에 민 전 대표를 25일까지 복귀시켜 달라는 최후통첩을 전달했으며, 이는 공식적으로 그의 복귀를 요청한 첫 사례다. 리더 민지는 “우리가 원하는 것은 민희진 대표님이 경영과 프로듀싱을 통합한 원래의 어도어”라며, 하이브가 25일까지 현명한 결정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다니엘은 민 대표에 대한 괴롭힘을 언급하며 하이브의 비인간적인 태도를 비판했다. 멤버들은 뉴진스가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외부 세력의 방해를 이해할 수 없다고 호소했다.
해린은 뉴진스와 팬들 간의 관계를 보여주는 작업물이 상실된 점을 안타까워하며, 최근 비공식 유튜브 채널과 관련된 갈등을 언급했다. 심지어 하니는 하이브 건물 내에서 다른 그룹 멤버와 인사하는데, 그 그룹의 매니저로부터 무시하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고, 이는 소속사 내에서의 따돌림으로 논란이 되었다.
민지는 하니의 경험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며, 팀 멤버에게 무시하라는 발언이 어떻게 나올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니는 이 사건을 김주영 신임 어도어 대표에게 보고했으나, 증거 부족으로 무시당했다고 전했다. 해린은 현재의 경영진과 함께할 수 없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혜인은 민 전 대표 해임 소식을 기사로 접했으며, 회사의 일방적인 통보에 실망감을 드러냈다. 뉴진스는 불필요한 논란이 지속되는 상황에 지쳐가고 있으며, 서로에게 좋지 않은 행동을 멈추기 위해 직접 의사를 표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전에 어도어는 민 대표를 해임하고 김주영을 새 대표로 선임했으나, 민 대표 측은 불공정 계약이라며 거부하고 있다.
BEST 머니이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