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美고등학교 입학하려다 덜미...'29세 한국 여성'
2023-03-23 14:52
해외 언론에 따르면, 미국 뉴저지주의 고등법원에서 한국인 여성의 재판이 열렸다. 29세임에도 불구하고 15세라고 공문서를 위조하여 허위로 고등학교에 입학하려 한 혐의를 가지고 있다.조사기록에 따르면 이 여성은 지난 1월 자신의 나이를 15살로 속여 고등학교에 입학한 뒤 나흘 동안 고등학교 학생들과 어울렸다고 한다.
해당 소식을 들은 지역 주민들을 충격에 빠졌다. 여성의 범행 동기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추측이 있는데 그중 여성이 10대 소녀들을 불법 성매매로 유인하려 했다는 의혹이 있다.
한편, 한국 여성의 변호사는 "(의뢰인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고 이상할 수 있다"면서도 "다만 그녀가 이혼 등 개인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며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
BEST 머니이슈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