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이상화 절친' 고다이라 나오, 모교 교수로 강단에 선다
2022-10-28 07:22
스피드 스케이팅 이상화의 라이벌이였던 고다이라 나오(일본, 36)가 은퇴 후 강단에 선다.고다이라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신기록을 세웠다.
이날 은메달을 딴 이상화가 경기 후 포옹과 격려를 나누는 장면은 얼어붙은 한-일관계를 녹이기도 했다.
지난 22일 고다이라는 '일본 선수권 대회'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 출전해 선수 생활을 마감한 뒤 은퇴를 알리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고다이라는 "많은 분들 덕분에 마지막 레이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며칠이 지나도 꿈만 같고 매일 아침 뺨을 꼬집어 진짜인지 확인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교인 신슈대학에서 특임교수로 일하게 되었다"라며 "내년 1월부터 학생들 앞에서 수업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BEST 머니이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